17세 사업가, 프레드
델루카 Pete’s Super
Submarines 오픈
(미국, 코네티컷)
공식 명칭
‘써브웨이’ 사용 시작
클래식 BMT 출시
매장에서 직접 구워낸
신선한 빵 제공 시작
단체 고객을 위한
파티플래터 상품 출시
프랜차이즈를 통한
글로벌 사업 확장
엔터프리지 선정
500대 프랜차이즈
기업 1위
편의 시설 주변에 오픈을
통해 대중적인 브랜드로
거듭나다
저지방 샌드위치
메뉴 출시
메뉴의 다양화!
빵과 소스 선택 가능
토스트 샌드위치의
시작
빵의 인공 첨가물 제거
‘Fresh Forward’를 통한
새로운 변화
써브웨이 한국 1호점
개점 (63빌딩 아케이드)
한국 지사 설립
50개 매장 달성
페이스북, PPL 등을
통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 시작
100개 매장 달성
300개 매장 달성
아시아 최초
‘Fresh Forward’ 매장
국내 오픈
한국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2020 써브웨이 앱 출시 ,
국내 첫 Drive Through 매장 오픈